본문 바로가기
2022년

(22-92) "특송" -  용두사미였던 영화

by 잎새72 2022. 6. 17.
728x90

우리 첫째가 그냥 재밌게 볼 수 있는 영화라고 해서 나도 한번 보게 되었다. (wavve 웨이브에서 시청함)

특송

Daum영화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movie.daum.net


개봉 2022. 01. 12
등급 15세 관람가
장르 범죄, 액션
국가 한국
러닝타임 108분

<시놉시스>
예상치 못한 배송사고로 걷잡을 수 없는 사건에 휘말린 특송 전문 드라이버 ‘은하’. 어쩌다 맡게 된 반송 불가 수하물에 출처를 알 수 없는 300억까지! 경찰과 국정원의 타깃이 되어 도심 한복판 모든 것을 건 추격전을 벌이게 되는데… NO브레이크! FULL엑셀! 성공률 100% 특송 전문 드라이버가 온다! (출처 네이버 영화)




시작은 좋았다. 시원시원한 차량 액션이 답답했던 속을 뻥 뚫어줄 정도였으니 말이다.

출처 네이버 스틸컷
출처 네이버 스틸컷
출처 네이버 스틸컷



하지만 뒤로 갈수록 뻔한 내용들과 오버스런 차량 액션이 난무했다. (그냥 내리막길을 내려가면 되는데 시간을 버리면서 드리프트를 몇 번이나 하고는 그 길 그대로 내려간다. 굳이.)


하지만 이 둘의 캐미는 좋았다. 영화 "기생충"에서의 둘을 여기서도 같이 보니 반가웠다.

출처 네이버 스틸컷
출처 네이버 스틸컷



역시 송새벽 배우, 악역도 잘하고 순하고 착한 역도 어울리고~

출처 네이버 스틸컷



김의성 배우~ 언제 나쁜 역으로 반전을 보여주나 나도 모르게 기다리고 있었지만, 드라마 "모범택시"에서의 장성철 역의 연장선과도 같은 느낌을 받았다. 의리 짱!!!

출처 네이버 스틸컷
출처 네이버 스틸컷




아주 권하고픈 영화는 아니지만 OTT에 무료로 떠있으니 시간이 남거나 속 시원한 차량 액션을 보고 싶다면 한 번쯤은 봐도 좋을만한 영화라고 생각한다.


add) 마지막에 쿠키영상 비슷하게 한 장면이 나오는데, 이 장면은 아주 인상적인 결말을 기대하면 연출한 것이겠지만 영화 "수상한 그녀" 결말의 약한 버전이라고 밖에는 느껴지지 않았다.

728x90
300x250

댓글